나원래주학년2픽이였는데진짜열심히투표한거겁나후회중임..어제방송보고진짜실망햇어...ㅠㅠ

ㅠㅋ


미친새끼네요~ 지네 집 가정이 세상 근본인줄 알고 남한테 가정교육 타령하는 놈들 극혐~


가성 개 섹시하닼ㅋㅋㅋㅋ


팬톡은장식이냐 ㅈㄴ안궁금하니까 팬톡가라고제발;;


ㄹㅇ킹뱅이다 킹뱅


솔직히 맨 밑에껀 엑소팬들이 반박할게 아니지 않음???아미들이 엠넷에 문의한거잖아


난 우리 시어머니 완전 반기는데 우리 시어머닌 저렇게 하지않으심.......


공감해요 저도 경상도 사람인지라 사나이 아니가~~ 하는 사람들 많이 보다가 여성스러운것 같기도 하고 세심한 지금 남편보고 홀딱 반했어요 경상도 토박이인 저희 아빠는 남자답지 못하대요ㅋㅋ 근데 우리 집 여자들은 전부 신랑 극찬해요 신랑이 서울 사람인데 서울 사람들은 다 저렇냐면서ㅋㅋㅋ 연애 5년 결혼 1년 차인데도 아직도 설레요 진짜 살짝 여성스러운 남자가 세심하고 다정해서 늘 감동을 주니까 권태기는 올 수가 없어요 적극 추천 합니다


둥둥이♡


왜 옹침대에 누워서먹니ㅋㅋ


회사 선배한테 찍혔어요?? 무슨 그런 남자를.ㄷㄷ 처음부터 속이는 남자 만나서 뭐할라고 ㅡㅡ


공론화 시키려는 이유가 뭔지정확히 파악안된듯 이미지바꾸는건 무슨...너넨 이미 프레임 씌울때로 다 씌웠잖어 오프라인에서도 전혀 상관 없는 팬덤을 욕으로 쓰지않나 타아이돌 까내리지않나 온라인은 얼마나 더 심하면 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