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엠씨 매너가 좋은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하트 날리는 거 생각도 못 했는데 걍 진이 싫다고 해~

이쯤되면 워너원의 최대 안티는 워너블인듯


위너 진우, nct 태용


저 지금 임신 10주예요. 신랑이랑 결혼한지 6, 7개월 정도 되었고.. 쓰니가 아이를 원하는 거면 모르겠지만.. 원하시지 않는 상황에서 임신은 너무 힘들어요ㅠㅠ 저랑 신랑이야 물론 원해서 임신한거고, 찾아와 준 저희 아기가 너무 감사하고 그렇지만.. 저는 좀 힘들어요ㅠㅠ 임산부가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ㅠㅠ 5주부터 매일 몸이 몸살난 것 처럼 열나고.. 입덧이 심한 것도 아닌데 (토하지는 않아서 심한 편도 아닌데ㅠ) 속은 매일 울렁, 미식거려서 내내 불편하고, 새벽마다 화장실 1,2번씩은 가야되서 잠도 푹 못자고.. 배도 가끔 콕콕 아프고 (자궁이 커지느라..) 아무튼 초기라서 저는 별거 아닌건데도... 임신이 이렇게 힘든거구나 느끼고 있어요ㅠ 중기, 후기엔 더 힘들겠죠ㅠ 저는 결혼하고 일도 안하고 있구요.. 아무튼 임신, 출산은 정말 대단한 거였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고.. 벌써부터 출산과정이 무서운 1인 입니다. ㅠㅠ 쓰니 남편분은 본인이 가지는거 아니니 다른 사람 말 듣고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정작 본인이 여자 입장이면 그런 말 쉽게 못할텐데ㅠㅠ 쓰니 남편분.. 임산부체험 같은거라도 하고 오시는게 어떨까요? 물론 아이는 정말 감사하고 소중한 존재이지만, 그건 두 분이 모두 그렇게 느끼고, 원해야 가능한건데... 임신, 출산을 쉽게만 생각하는 쓰니 남편분 안타깝네요.


유선호 데뷔안하면 국가적 손실임


근데 가사도우미 쓰는데 왜 독박육아래?


추가글 보고 고구마먹은거같다


얘는 7년동안 춤연습안하고 창짓만 연습했나


니네 가수들이 싸우는거 알아봤자 서로 뻥질텐데 초딩마냥 싸우냐


내가 토마토를 좋아해서 맛나게 먹는데 직장동료나 아는사람이 와서 그게 맛나? 난 토나오던데.... 라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님이 크림파스타좋아하는데 엄마가 그딴게 뭐 맛있어?느끼하기만하지라고 말하면 화 않낼자신있는거죠?


ㅅㅂㅋㅋㅋ그럼 길건널때 초록불 입니다!!!하면서 건너냐


헐 좋다좋다 ㅠㅠㅠ 노래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