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샤워하면서 다 소변보는데...대신 마지막샤워한사람이 화장실 청소하고나옴.매일매일이요.

팔 다리


악플많아서 걱정했는뎅 학년이밖에 안보이던데?ㅋㅋㅋㅋ


갠적으로 강동호 음색 내취향


버스3정거장과 10정거장의 차이는 크지 않아. 나가기 위해 씻고 준비하는 시간과 노력이 힘든거지. 추운데 차도 없이 애를 데리고 버스타고 다니라고? 너는 애데리고 애 케어할 짐들고 버스 타본적있니? 그렇게 하라고 하면 하겠니?


급식이가쓴것같은데?


딸 맞음? ㅡ ㅡ 엄마 단물쓴물 다 빼먹고 이제 엄마인생 살라고 했단다ㅋ 참나 차라리 개는 재롱이라도 피우지 저런 금수만도 못한딸 이쁘다고 키우셨겠지 엄마 넘 딱하심...


난 유주 제발 머리 좀 잘라줬으면..중단발하면 깔끔하고 예쁠것같은데..데뷔부터 지금까지 헤어스타일이 그대로임.


아무리 그래도 저건좀 심한듯 아이계획은 부부의 선택이죠 누구도 강요할수없어요 님 소신껏 밀고나가세요 지금부터 라도 강하게 나가야되요


뭐.... 나중에 님이 늙고 병들면, 님 딸이 딱 지금의 님처럼 할꺼예요. 우리엄마 너무 싫다고 하면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딸한테는 아빠라도 있지만, 나중에 늙어서 아무도 없으면... 쯧쯧..... 다... 돌려받는다 제대로 하고 살아라.


이런아빠도 있구나.진심 놀랍다.나도5살 아들 키우는데,눈에 넣어도 안 아픈데.자기앤데 어떻게 애가 밉다라는 말이 나오는지. 애들은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 잘해주는 사람 기똥차게 알고 따릅니다. 자신이 딸한테 하는 행동이 잘못된 애정표현이나 행동이 많을거에요.반성하고 돌아보세요. 부모도 공부해야돼요. 좋은부모될려면.


애기랑 오빠랑 그냥 너 다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