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에서 하는건 상관없는뎅 우리먹는 그릇이랑 같이 설거지는 안할꺼 같아요

311을 실행한 진정한 남자


워너원 조금만 더 힘내자


화사님 제가 많이 좋아해요 아 진짜 쩔어


내기 살다살다 엑소가 팬이 없단 소린 첨듣는다 진짜 ㅋㅌㅋㅌㅌㅊㅌㅌㅌ 1초만에 전석매진하는 애들이 엑소인뎈ㅌㅋㅌㅋㅌ


겁나 치여버리는 어깨짤도 제발 보고 주워가구ㅜㅜㅜㅜ


노래 좋더라 그나저나 드디어 트와이스 수동적인 가사에서 벗어나는 건가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안기다리고 말해버린다고 하네


같이 타려고 기다렸는데 지들만 타고 닫힘 버튼을 눌렀다구요? 아님 뛰어와서 눌렀다는건가? 뭐가됐건 왜 시비야 그렇게 바빴으면 어제 타고 올라가지


아는분 남편사주에 애가없다고..근데 천주교라 안믿고 결혼했음..부부사이는좋은데 애가없음...20년정도동안 자연임신 여러번했지만 다 유산...ㅜㅜ 모태신앙이지만 괜시리 믿게되버렸다며...포기하고 산다하시더라구요 ㅜㅜ


ㅋㅋㅋㅋ헐 셋이 진짜 잘어울려


내일기대됨


새벽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