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연봉 8천~1억이상은 되나요? 안그럼 입닥치고 주는대로 쳐먹으라고 전해주세요

이번에 걔 결혼한데요! 와 거기가서 오랜만에 애기 밥도 좀 공짜로 먹이고 우리 노가리도 좀 까면 되겠다!!!!!!!!!!!!! 미친 애기낳고나서 절대 산모들이랑 안어울려다닐꺼다 나는


솔직히 27살이 아이돌? 하면서 미자인 애들 중 한명이나 더 붙지~라고 생각하고 윤지성 별로 안 좋아했는데 방송보고 스며듦 아 얘는 없으면 안되는 존재겠다...


저새끼 여자애들한테 집단폭행당한듯ㅋㅋ냅뒁 ㅠ


부산여중생 사건이랑뭐가다름 ? 그정도로 때리진않았고 툭친거니까 괜찮다이거? 요즘학교폭력문제가 얼마나심각한데 그 가해자를 아이돌으로 방송에 내보낸다고?ㅋㅋㅋㅋㅋㅋ


이상황이 더 잔인한사람은 사실 라이관린보단 김용국아니냐 방출될 후보를 단상에 세우는거 자체가 참...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 완전 내 취향 이거 너무 좋다


역대더라 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대박


노노 절대 가지마삼. 시짜들은 잘해주면 더 바라고 안해주다 해줘야 고마워함. 그라니 그냥 딱 님 할도리만 하고 나머진 남편보고 알아서 하라고 해요. 참 진짜 희안한 사람들이 다 있구만 에혀


우래들 슈스길만 걷자ㅠ 얼마나 부서지도록 연습하고 또 연습했을지 이번 활동으로 엔시티의 이름을 많이 알렸으면 좋겠다 얘들아 화이팅!!! 사랑해


예리미도예쁘다


장난아니다ㄲㅋㅋㅋㅋㅋㅋ아니 부기 저외모에 그실력에 자상하고 스윗한성격까지 저런남친 세상에없냐고 믿기지가않아 보고 반해버렸다ㅠㅠㅠ 부기넘나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