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첫월급인데 돈 좀 쓰지...검색해보니까 7만원넘는게 없네ㅋㅋㅋ 23살이면 이십정도하는 가방은 어때?

1,2세대는 너무 굵직한 팀들이많아서 사람마다 존,나갈릴꺼같은데 3세대는 명확하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는 여돌뿐만아니라 남돌이랑 정면승부해도 이기는쪽이고 엑소는 국내최대팬덤에 엑소상대할팀없으니까


저거진짠데 내친구도 지금 중국에서 유학중인데 중국인 4살연하남친사귐 진짜 남자가 다해줌 손하나까딱안함. 거기는 하얀여자가 인기최고래 지방은 대충들어서 어딘지모르겠는데 장위안은 북경인가? 그런쪽이랑 딴 쪽 남쪽인거 하여튼 좀 다른데 내친구가있는곳은 여자 몸만가면되고 여자가 결혼할때원하는거 다 갖춰놓으라고 남자한테요구하는게당연한거 ㅋㅋ 한국여자들이 생각하기에 이래도되나싶은것도 거기선 당연하게해주는거고 ;; 한남충들처럼 빼액빼액 하면서 데통요구나 여자후려치기도 잘안한다고함. 명절땐 집에초대해서 밥먹이고 용돈 엄청많이준다함 ㅋㅋㅋ 설거지이런거안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남친네집가면 과일깎는게도리아닌가 설거지라도.. 이러는데 거기는 절대 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아몰랑 난 한국남자야 하면서 괜히 중남 후려치지말고 각자도생하는거야 글로벌시댄데 뭐 ㅋㅋ 찌질한한남들아 매매혼이나 하지마..연애결혼해라.. 못하면 그냥 좀 살고..; 으휴 한심


대박 소름끼침. 40대 아재가 젊은여자한테 사기쳐서 이렇게 그지같이 살게 한다고? 거기다가 여기다가 저딴식으로 글 싸지르고 찌질하게 지 욕 많으니 지워버리고 정신병도 신박하네. 여자분, 빨리 이혼하고 도망치세요


ㅅㅂ진짜 말이되냐 ㅋㅋ 내 고정픽 어차피 11위 안에 백퍼 못들 것 같아서 투표 안할거임 저렇게 2년동안 데뷔도 못하고 공연조로 할바에 자기 소속사에서 데뷔하는게 훨 남


겁나 잘생곀ㅆ다ㅠㅠㅠㅠ


진짜 발림. 아무튼 발림 ;;;;;;;


나 서른살 넘었는데 우리집도 평생 차끓여서 마셨는뎀, 집에 오는 손님들마다 좋아하시던데 신기해하시고 요즘 누가 귀찮게 이렇게까지 하냐면서 어머니 대단하시다고. 사먹는게 오히려 쉽고 돈도 덜들지 않나요? 요즘 대형마트 PB상품으로 나온 물 겁나 싼데 ㅋㅋ


이쯤되면 녤 진짜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