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울때도 잘생겼니.....눈에나오는게 눈물이아니라 보석처럼 보임^^ 지훈이덕분♡.....

잘생긴 건 항상 최고야


애기처럼 흑흑 흐느껴움 아진짜귀여워서 벽뿌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가 왜 ㅇㄴㅂ 심정 분석해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품을듯.... 블들아 많이 힘들었지?


아니 사실 별 생각 없었는데 여기 나오면 한남충 소리 듣고 타커뮤에서 계속 한남 프레임씌우는게 환멸나서 싫음


이제는 그만 빼야 할 듯...다이어트 너무 과하게 하면 아픈 사람 같고 얼굴이 너무 상해보여서 안됨..저번 활동 때 진짜 예뻣는데 과한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하길....지금도 충분히 예쁜데 얼굴로 관심 받는 다른 멤버들에 맞추려고 애쓰지 말길...웬디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똑부러져서 호감임.얼굴 내 취향 아닌데도 성격 좋아 보이니까 외모도 더 예뻐보임ㅎㅎ


저 시어머니는 뭐라고 하려고 너는~이라고 말을 꺼냈을까ㅋㅋ 먹고싶은거 없냐물으면 ㅡ왜요? 또 국물에 먹던 숟가락으로 비벼주시려구요? 깔깔ㅡ 한 번 해주세요ㅋ


우와.. 그 돈으로 세명이서 사시는구나.. 우리집은 일단 대출이자가 있고 하다보니..한달에 삼백은 쓰는데..저금이랑 보험까지하면 400.. 미용실도 안 가고 옷도 잘 안 입는데..왜 이렇게 많이쓰는거지;;;아..반성해야겠네요..


내가 6년사귀고 지금의 남편 군대 보냈는데... 나는 흔들림도 없었고 오래만났었고 만나는내내 정말 사랑했었고 서로 결혼은 당연한 일이였어서 기다렸음 당근 어려움없었음 남편 군부대가 차로 1시간 거리였는데 매주 갔었음. 2년가까이 안간적은 손에꼽을정도. 빨간날은 또 갔고.. 여튼 지극정성으로 그냥 엄마처럼 챙겼음.. 나같은 경우 아니라면 20대 초반에 꽃같은 나이에 군대를 기다린다는건 미친짓거리임 꽃다운 그나이는 인생에 두번다시 없음 청춘일때 좋은 사람 만나보고 그나이때 사랑도 쉼없이 해보고 그래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무엇보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놈이지 않는 이상 서로 좋을게 거의없음. 남자도 군대 들어갈때랑 나올때 여자보는 관점이 달라지거든.. 걍 헤어지고 시간지나 다시만나든가 하는거지.. 기다리지마 잘한거야...


실화에요? 남편까지? 헐~~~~~~


슬기 소희 박보영 아린이 지수 제니 로제 정연이 다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