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ㅋㅋㅋㅋ 사실을 썼더니 비방이라고 활동정지 먹이네 우덜식 민주주의 지리네

레베럽?? 레드벨벳 팬들아ㅠㅜ 저 리얼리티에서 아이린이 물총들고 있는 움짤있니??


누가봐도 개또라이임


심장아파ㅠㅠㅠ스며들킹 꼭 데뷔하자


붕신아 니가 핸드폰하다가 그런거잖아 반대로 그엄마가 핸드폰하다가 니가 저아이한테 한것처럼됐어봐?너 어쩔래?


꽃놀이패 사건 모르는 아미들은 인터넷에 정국 꽃놀이패 검색해보면 그때 일 나올거야. 개인적으로 난 서장훈 진짜 싫어해서...뭔 일 안생기면 다행인데 멤버들 중 하나라도 건드리면 가만안둘거임


파워는 노래만 듣기엔 좀 별로고 무대랑 같이 보면 좀 갠춘함 카이가 하드캐리해서 멱살잡고 끌어올리는듯


임영민! 나만 빨았는데 어제 분량 터져서 너무 좋았음ㅎㅎ


아니 이런거 하는애들 그럼 다 욕먹어야겠네 ㅋㅋㅋ 니네들은 안하냐?


그냥 나도 딱 글 읽자 마자 게이인가 싶었다.


나같으면 몇 살 더 먹고 저딴 개소리한 게 창피해소라도 진심으로 사과하고 글 지워달라고 하겠다 근데 수준이 있으니~~~~~~


둘다 잘생기고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