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기는 차분한데 김종현 개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부턴 팬톡으로와줘!)

화사 실물 이쁘고 외국인들도 다 좋아함 부럽다 ㅠㅠ 나두 사랑받고 싶어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 거둬 먹일수는 없지만 옛 정을 생각해서 밥은 먹이고 보내세요. 예전에 딸이였잖아요. 아무리 피가 안섞였지만 그러는게 맞다고 생각되요 나중에 본인이 괜찮아 지면 님도 안찿을것 같습니다. 져는 일 쉬고 있을때 애들 친구랑 저희애가 밥도 안먹고 놀기에 걍 내 애랑 똑같이 밥 먹이고 보내요. 서로 애키우니~어쩔수 없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아저씨 아저씨가 걱정해야할건 당신 조카지 딸이아니에요. 정도도 모르고 나댄건 조칸데 왜 그걸 모르시는지? 와이프는 아주 잘교육하고있는데요? 무조건 때리라고 가르친것도 아니고 참는 법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아저씨가 할 일은 조카한테 상대방이 싫어하면 그건 더 이상 장난이 아니란걸 알려주는거랍니다~안그러면 그런애들이커서 사람때리고도 장난이라하고 성추행,성폭행하고도 장난이라하겠죠~~ 아시겠어요?


아직믿기지않아요..정말.. 이틀전까지만해도 딩고 수고했어오늘도보면서 나도 최애한테 저런위로받고싶다생각했었는데 진작 위로받고 안아줘야될건 본인이였던것같아서.. 알아채지못해서 미안해요 그 아픔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조차안되서 정말 눈물밖에안나왔어요.. 가수가되고싶어서 됬는데 오히려 그게 목을조른것이아닌가 일반인이였다면 종현이 행복하게웃으며 일상을보내고있지않을까 하는생각에 마음이 복잡해요 꼭 하늘에서는 행복하길바래요 진심으로


꽃게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ㄴㄴ 까치발소년 박성우 88년생 조카스윗ㅠ


볼살 눈 손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애들 좋아함


애기들은 금방 금방 커는데, 실용적으로 살아야지 베푸는 사람의 심정도 모르고 자존심 상해 하면 안되지,


아 이게 먼 개가튼 논리임.. 나 여자고 페미니스트라면 페미니스트인데.. 이건정말 일베같은 소리다.. 농담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