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은 과일 하나 받아먹은 죄로 ㅉㅉ 저렇게 무개념인줄은 몰랐을건디 ㅉㅉ

적당히좀해라... 걍저건 섹시한컨셉인것같은데 25살이나 먹고 아이유가 로리타소리들어야겟냐... 진짜 한심하다..


피드백다 떴는데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겠어..욕은 다 쳐먹었는데


난 넬팬이지만 솔직히 종현뿐만 아니라 동호 순위도 이해안가. 열어줘때보니 동호팬들 넬팬 못지 않은 코어라 생각했는데 아무리 멤버가 4명이여도 민현이 혼자 그것도 9등? 이해안돼. 지금까지 봐왔던 뉴이스트 팬들 다 한꺼번에 없어지지 않고는 말안됨.


11위안에 들어가자ㅠㅠㅠㅠㅠ


찬열랩 개못하던데


근데 진심으로 팬에게 고마워하고 사랑을 줄 애일지 아니면 밥줄로 생각하고 카메라 앞에서만 고마워하는 척하는 세상 착하고 순진한 모습일지는 모르는거지. 살아남기 위해 조금 독한모습 보이는건 이해하지만 조금씩 내뱉는 말들이 뭔가 싸하다. 나중에 뽑히더라도 팬들 덕이 아니라 속으로 지가 잘나서 뽑힌거라고 우쭐해해도 할말 없을듯. 물론 상관없이 실력 좋아서 빠는거라면 할말 없지만 내가 보기엔 그닥.. 더 실력좋고 씹덕상인 애들 이미 아이돌판에 널렸고.. 물론 여기 절반 이상이 본진있는 애들이겠지만 정말 진심으로 팬들의 사랑을 고마워하는 애일까부터 생각이 들게한다. 더 봐야 알겠지만 마음 돌리는 사람이 많아지는것부터가 어쩔수 없는 증거임. 본인이 무슨 의도였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다는거니까. 나중에 말실수해서 병크라도 터트려봐. 결국 수습하는 팬들만 고생일걸?


포뇨데뷔해


26인데 260벌면 그냥 나같으면 혼자살겠다 ㅠ


난 뷰티도 이쁘다고 느꼈는데 이제 바뀜 ㅜㅜ


교사 방학월급 쥴이고 연금이다뭐다 개혇하면 그만큼 더뽑을수잇음 교원평가제해서 능력암되면자르고 ㅎㅎ지금 하는일에비해 많이받는건사실


그냥 가릴수록 좋네 다 가리자 ㅎㅎ